조감도 |
고림지구는 수변청정환경과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춘 오랜 시책개발사업으로 기대되고 있는 지역이다.
아울러 2016년 3월에 개교 예정으로 현재 공사 중인 고림고등학교를 포함해, 중학교, 2018년 9월 초등학교, 유치원이 개교 및 개원이 예정되는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구축하게 된다.
양우내안愛에듀파크는 4500여 세대 규모 고림지구의 첫 단지로서 그 제품력과 가치상승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세대인기있는 64㎡, 74㎡, 84㎡ 중소형, 지상 16층~28층 고층 8개동으로바로 옆 경안천, 양지천 두 개의 천과 두 개의 산 석성산, 봉두산에93,570㎡ 근린공원, 종합운동장까지 우수한 자연환경 및 대형시설이 내려다 보인다.
이와 더불어 경안천 수변산책로와 자전거전용로, 자연습지, 생태학습장, 석성산 등산로, 용인시 종합운동장과 실내체육관의 다양한 레저프로그램 등을 가깝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영동고속도로 용인IC, 에버라인 고진역을 이용해 판교,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고 42번 국도로 기흥, 수원이나 양지방면, 45번 국도로 경기도 광주나 안성방면까지 진출하는 교통이 편리하다.
쾌속 광역 교통망을 이용할 경우 판교(정자역)까지15분, 서울(세곡동)까지 25분 만에 도착 가능하다.
용인중앙시장이나 용인공용버스터미널 등 쇼핑, 대중교통편의시설 뿐만아니라, 용인 시내도 멀지 않아 용인시청, 이마트도 이용이 편리하다.
사업 부지남쪽으로 용인테크노밸리, 북쪽으로 에버랜드 확대개발 호재와 서쪽제2외곽순환도로,동쪽제2경부고속도로 개발 더블 수혜지역으로 미래가치가 크게 기대되는 지역이기도 하다.
양우내안愛에듀파크는전체 대지면적의 35%가 넘는 조경공간으로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 같은 아파트로 지어진다.
이 중 테마놀이터는 아이들의 창의성과 EQ를 자극하는부엉이, 목장 등 독특한 테마와 별도의 파고라를 적용하고, 이웃과 교류할 수 있는 맘스스테이션, 맘스카페 등 엄마와 아이를 위한 시설이 특징이다.
양우건설에서 ‘육체적 정신적 아름다움을 드리다, 들이다’는 의미로 아름드리센터라고 이름 지은커뮤니티 센터는 선큰을 에워싸고 휘트니스, 골프연습장, GX룸, 휴게라운지로 구성된다.
이 밖에도 실버라운지, 유아 모래놀이터를 포함한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독서실, 주민운동시설 등 풍부한 조경 및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64㎡, 74㎡A, 84㎡ 타입은 실수요자들이 가장 중요시하는 남향위주 4Bay 맞통풍 구조를 도입해 4계절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74㎡B는 남동, 남서 2면 개방형으로 구성원 간의 프라이버시나 독립성을 줄 수 있는 구조로 신세대들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전체적으로 수납공간이 강화된 신평면으로 발코니 확장시최신트렌드 주방 팬트리 및 아일랜드 주방과현관 워크인수납장, 침실 붙박이장, 주방 냉장고장, 김치냉장고장, 드레스룸, 파우더장을품격 높은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양우내안愛에듀파크 모델하우스는 용인 고림지구사업지경안천 맞은편 처인구유방동 511-1에 위치해 있다.
문의(1800-3533) 홈페이지 (yangwoo-gori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