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는 제 20회 용인시 산업평화대상 후보자 추천을 받는다. 오는 21일까지 경영혁신, 기술개발, 근로협력, 지역사회공헌 등 4개 부문으로 나눠 추천서와 신청서, 공적조서, 이력서와 증빙자료 등을 첨부해 시청 기업지원과나 각 구청 주민생활지원과 지역경제담당부서에 제출하면 된다. 신청 서류 서식은 시 홈페이지 시정게시판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경영혁신 부문은 지역내 기업체 경영분야에 5년 이상 운영한 사람으로 과학적인 기업관리와 수출증대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사람, 각종 안전사고 예방과 노사화합으로 산업평화정착에 기여한 경우에 한하며 기술개발 부문은 용인 지역내 기업체 기술 분야에 3년 이상 종사자, 작업 공정 개선이나 품질향상을 통해 생산성 제고에 공이 있는 경우, 새로운 기술개발로 품질, 생산성 향상에 공헌한 경우 추천을 받는다.
근로협력 부문은 용인 거주자로 관내 기업체에 3년 이상 종사하고 있는 근로자, 사용자, 노동조합으로 노사화합으로 생산성 제고에 공헌했거나 건전한 노동운동 정착에 기여한 경우 추천할 수 있다.
지역사회 공헌 부문은 기업체, 단체 중 3년 이상 운영 또는 활동하고 있는 기업, 단체, 성실한 기업경영과 근로자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한 기업, 단체, 지역사회를 위해 각종 봉사활동을 실천해 훈훈한 사회 만들기에 기여한 기업, 단체가 해당한다. 수상후보자 선정은 산업평화대상 심사위원회에서 심사 후 결정하며 시민의 날 행사에서 시상할 예정이다. 문의 031)324-3172
용인신문 기자
webmaster@yonginnews.com
Copyright @2009 용인신문사 Corp.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